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정보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정보

아파텔 경쟁 심화…’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내달 분양 : 네이버 뉴스 (naver.com) 이번엔 수원으로 이동하게 된다. 사실 금일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와는 계약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마무리하고 일찍 퇴근했다. 최근 무리를 한 것 때문인지 돈을 벌기보다는 병원에 돈을 쓰는 일이 하는 상황이 돼버렸다. 누차 이야기했지만 최근에 각광을 받게 된 것은 사실 아파트의 규제에 의한 것이다. 필자는 늘 부동산 시장이 왜곡되어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양극화되어 갈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래서 필자는 이 양극화 현상은 아직 시작도 안 했다는 것이고, 가치 있는 것이 미친 듯이 오르는 것이지 외면받은 것은 철저하게 외면받게 될 것이다. 즉 브랜드가 없는 것은 아무리 입지가 좋아도 깔고 가봐야 브랜드가 있는 부동산이 5배 오를 동안 2배 오르면 다행일 것이다. 게다가 어지간한 입지조건은 다 좋다. 사업성이 떨어지는 입지조건을 가지고 건설할 시공사는 없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정보

무릎의 염좌로 지난 토요일에 무릎에서 물을 뺐다. 실적이 부진한 필자로써는 병원 간다는 말도 하지 못하고 전단지를 주섬주섬 챙겨들고 필자의 거주 지역 빌라 단지를 돌았다. 다만 토요일 오전에는 무릎의 가동 범위가 어려울 정도로 물이 찬 느낌으로 병원부터 들렸다. 이번엔 수원으로 이동하게 된다. 사실 금일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와는 계약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마무리하고 일찍 퇴근했다. 최근 무리를 한 것 때문인지 돈을 벌기보다는 병원에 돈을 쓰는 일이 하는 상황이 돼버렸다. 하위 6% 뛸때 상위는 108%…’아파트 값 양극화’ 역대 최대 : 네이버 뉴스 (naver.com) 그냥 제목만 봐도 된다. 아파트 매매, 전세 시장의 가격 양극화가 역대 최대 수준으로 심화했다고 이야기하는 기사인데 이제 시작일 뿐이다. 애초에 좌파 정권이 들어서게 되면 공공성의 명분 잣대를 들이대지만 결국에는 부익부 빈익빈의 양극화 상태로 진행되어 갈 수밖에 없다. 이는 경제에 대해서 조금만 신경 써서 알아보면 능히 알 수 있는 일이다. 그러므로 역대 좌파정권이 득세한 경우에 부동산 가격이 폭등했었다. 즉, 특권층만 더 이득을 보게 되는 셈이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정보

최근에 오피스텔을 많이 짓는 이유도 규제의 흐름에 맞추어서 생겨나는 것이고, 한 번 이야기했던 기억이 나는데 현장에서 경험해 보니 투자자가 몰리는 이유는 구매의 목적이 아니라 초피(초기 프리미엄 매매)를 위한 것이다. 물론 모든 전매 가능한 오피스텔이 초피가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그 가치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그러나 이 거품이 빠지면즉 실투자수요가 당첨에서 밀려서 아예 외면하는 경우가 생겨버린다.
지금까지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